상단영역

본문영역

  • 정치사회·세계
  • 기자명 내외일보

동거녀 살해하고 맨발로 나와 "신고 좀 해주세요"...소름끼치는 CCTV

  • 입력 2024.03.26 20:45
  • 댓글 0

[내외일보] 이현수 기자 = 화성시의 한 오피스텔에서 동거하던 여자 친구와 여성의 모친에게 흉기를 휘두른 20대 남성이 체포되기 전 CCTV 장면이 공개됐다.

26일 경기 화성서부경찰서에 따르면 25일 20대 남성 A 씨를 살인,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해 조사 중이다.

A 씨는 25일 오전 9시 40분께 화성시 봉담읍 와우리 소재 오피스텔에서 20대 여자 친구 B 씨와 B 씨의 모친(50대)에게 흉기를 휘둘렀다. 심정지 상태로 이송됐던 B 씨는 치료 도중 숨졌고, C 씨는 중상을 입어 위중한 상태로 알려졌다.

JTBC가 공개한 CCTV 영상에는 범행 직후 A 씨가 맨발로 오피스텔을 걸어 나오는 장면이 담겼다. 5분 뒤 경찰이 급하게 뛰어오고 곧 구급 대원도 도착했다. 잠시 후 한 여성이 들것에 실려 나왔다.

(JTBC 갈무리)
(JTBC 갈무리)

C 씨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경비실 앞에서 A 씨를 체포했다. A 씨는 도주하지 않고 경비원에게 신고를 요청, 저항 없이 체포됐다.

오피스텔 경비원은 "손이 덜덜 떨린다. 놀라가지고"라며 놀란 심경을 전했다. 그는 "뭐라고 하던가"라는 질문에는 "112에 신고만 해달라고 경찰에. 그 이야기밖에 안 했다"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.

A 씨는 범행 때 손을 다쳐 병원에서 치료 중이며, 경찰 조사에 제대로 응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여서 구체적인 범행 동기, 경위는 추후 밝혀질 것으로 보인다.

경찰은 현행범으로 체포된 A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오늘 중으로 신청할 방침이다.
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놓치면 후회할 이시각 핫이슈

개의 댓글

0 / 400
댓글 정렬
BEST댓글
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.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수정
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.
/ 400

내 댓글 모음